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세상이야기

리니지M 암흑기사 신규케릭 오픈 사진첨부 엔씨소프트 핫한 소식

by 아자리77 2019. 3. 6.


대박 케릭터 멋지네요 ㅎ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6일 신규 에피소드 `이클립스(ECLIPSE)`를 업데이트한다.

이클립스는 리니지M의 세 번째 에피소드다.

이용자는 이날 업데이트가 종료되면 리니지M의 ▲신서버 `케레니스`와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암흑기사`를 만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새로운 서버 케레니스에서 리니지M을 하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준다.




이용자는 6일부터 4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 ▲추가 경험치 500%(70레벨 달성 시까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200개 ▲성장 보조 아이템, 장비 아이템, 희귀 변신/마법인형 제작서(레벨업 시) ▲아이템 획득률 200%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암흑기사는 리니지M의 여덟 번째 클래스다. 높은 체력과 방어력이 눈에 띈다. 여기에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에 특화된 다양한 스킬(Skill, 기술)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의 웹툰과 게임 내 퀘스트에서 암흑기사의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업데이트에 앞서 5일까지 신규 에피소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10개`, `태고의 옥새(이벤트)`를 줬다.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했다.

곧 만날수 있겠군 

#리니지M #암흑기사 #신규클래스 #엔씨소프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