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세상이야기

B1A4 홀로서기중 바로 진영 탈퇴~ ㅠㅠ 산들심경 사진포함

by 아자리77 2019. 2. 28.


B1A4가 3인조로 개편된 심경  무한긍정충전소에서 알려드립니다.


그룹 B1A4 산들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B1A4가 3인조로 개편된 심경을 밝혀 화제다.
산들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심형탁, 윤민수, 김동현과 입담을 뽐냈다.

산들은 지난해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했다. B1A4 중 산들, 신우, 공찬만이 소속사에 남았고, 바로와 진영은 떠났다. 이로 인해 




B1A4는 산들, 신우, 공찬 3인조로 재편됐다.
이날 방송에서 산들은 B1A4 재계약 이후 한달 동안 집에만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우리가 어쩌다 이렇게 맞지 않게 됐나 싶더라. 아무도 만나고 싶지 않아 밖에도 나가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집에만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다 TV를 보는데 눈물 흘리는 나늘 보고 정신이 들었다"며 "그때 마침 신우 형과 공찬이 연락이 와 이야기를 했다"고 전했다.

B1A4는 지난달 5일 3인조로서 첫 팬미팅을 개최했다. 산들은 "팬미팅 마지막에 '다섯명이 함께 하지 못해서 미안하다'고 말하는데 누가 뒤에서 '아아아악!' 소리를 지르더라. 공찬이 오열하며 우는 소리였다며 "마이크도 없이 울어쓴데도 공연장을 가득 채울 정도였다. 혼자 쌓아두다가 터진 것 같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W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만료된 이후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틀 튼 진영과 바로는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로는 최근 종영한 MBC '나쁜 형사'에서 경위 채동윤 역을 맡아 열연했다. '나쁜형사' 또한 1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을 거뒀다. 바로는 배우로서는 본명인 차선우로 활동 중이다.
진영은 B1A4 소속 당시 촬영을 마친 영화 '내안의그놈'이 최근 흥행에 성공했다. 오는 3월 30일 서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B1A4 세 멤버 중 신우는 최근 군에 입대했다. 산들은 오는 16일 생일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산들은 팬미팅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1분 만에 매진되면서 건재함을 알렸다.

#B1A43인조 #개편된 #산들심경 #B1A4진영탈퇴 #B1A4바로탈퇴 #B1A4신우군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