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세상이야기

연애의맛 김진아 일상사진 이쁨터짐 그와중에 un김정훈 낙태설에난리

by 아자리77 2019. 2. 27.


연애의 맛에 출연했던 김정훈 파트너 김진아 둘이 잘어울렸던거 같은데 소름이네요 ㅠㅠ


듀오 UN 출신 김정훈이 교제 중이 던 여자친구에게 고소당한 것과 관련해 TV조선 '연애의 맛' 시청자들이 실망감을 드러냈다.



26일 뉴스 1에 따르면 김정훈과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한 A씨는 최근 서울중앙지법에 약정금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소장에서 A는 자신이 임신한 후 아기의 출산을 놓고 김정훈과 갈등이 깊어졌으며, 김정훈이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주장했다.

김정훈이 집을 구해주겠다며 임대차보증금 1000만원과 함께 월세 해결 의사를 보였으나 계약금 100만원만 지급한 후 연락을 끊었다는 주장도 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연애의 맛' 시청자들은 충격적인 반응을 보였다. '연애의 맛' 시즌1에서 김정훈은 인천국제공항 아나운서인 김진아와 데이트하며 설렘을 안겼다. 둘은 '연애의 맛' 인기 커플이었다.

시청자들은 "둘이 진짜 사귀는 것 같아 설렜다", "김정훈과 김진아는 진짜 연인 같다"는 반응을 보였었다.



하지만 김정훈의 피소 사실이 알려지자 시청자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이다. "사기 수준", "무섭고 소름 끼친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한편 TV조선은 "김정훈은 '연애의 맛' 출연 전 사전 인터뷰 당시 '연애를 안 한 지 2년이 넘었다'며 연애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면서 "제작진은 그의 진정성을 믿고 프로그램 출연을 진행했다. 기사를 보고 제작진도 당혹스럽다"고 밝혔다.

김정훈 소속사 측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만 되풀이하고 있다.






김진아도 만났던거 아냐 이거? ㅎㅎ 

이슈가 좀 크게 될듯 하네요

#김진아일상샷 #연애의맛김진아 #김정훈김진아 #김정훈낙태 #김정훈돈요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