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세상이야기

'돌싱' 김새롬 “‘우리 이혼했어요’출연, 마음 숨기고 싶었다"

by 아자리77 2020. 11. 28.

'돌싱' 김새롬 "'우이혼' 출연, 마음 숨기고 싶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방송인 김새롬이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amzn.to/39nX8bK

 

Pack of 6 Crystal Flower Jelly Lipstick, FirstFly Long Lasting Nutritious Lip Balm Lips Moisturizer Magic Temperature Color Chan

Pack of 6 Crystal Flower Jelly Lipstick, FirstFly Long Lasting Nutritious Lip Balm Lips Moisturizer Magic Temperature Color Change Lip Gloss (A)

www.amazon.com

 


이혼 4년차인 김새롬은 28일 SNS를 통해 "이 방송 출연을 다짐하면서 마음을 숨기고 싶었는데 막상 영상 속의 진심을 다하는 분들을 보니 숨길 수가 없어졌고 또 수만가지의 생각이 지나갔다"고 전했다.

이어 "이 프로그램을 다짐해 주신 선배들과 동료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잠이 오지 않는 밤이 될 테지만 썩 나쁘지 않은 시간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새롬은 전날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공감 패널로 합류했다.

MC 신동엽은 "지난주 정가은씨에 이어 공교롭게도 한번 다녀오신 분이 패널로 나오셨다"라며 특유의 재치 입담을 과시하자 김원희는 "공감을 더 얻으려고 일부러 모신 거다"라고 김새롬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새롬 “‘우리 이혼했어요’ 넷플릭스인 줄…판타지”


김새롬이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김새롬은 27일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 2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새롬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대해 “난 넷플릭스인 줄 알았다. 섭외 이야기를 듣고 혹시 제작 회사가 디즈니인가, 너무 판타지 같은 느낌인데 기획자가 궁금했다. ‘겨울왕국’보다 더 신선했다”고 섭외 과정과 출연 배경을 설명했다.


김새롬은 “우리나라 프로그램이 이렇게까지 셌나 싶더라. 1회를 보고 나니 복잡 미묘한 감정이 들었다”고 전했다.
김새롬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뽐냈다.

방송인 김새롬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의 첫 갈색머리. 립은 하이오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근황을 전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롬은 머리카락 염색으로 헤어스타일 변화에 나선 모습. 과즙미가 느껴지는 립 컬러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새롬은 2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