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세상이야기

배우 황정음이 새 드라마를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 사진은 뭐랄까~

by 아자리77 2019. 12. 26.

배우 황정음이 새 드라마를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황정음은 최근 자신의 SNS에서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쌍갑포차' 촬영장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특히 공개된 영상 속 황정음은 25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쌍갑포차'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생일파티에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황정음은 "쌍갑포차 대박 나게 해 주세요."라며 소원을 빌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서 황정음은 레드립 메이크업과 정갈한 드레스를 입은 모습. 색다른 이미지로 변신한 황정음의 모습에 많은 이들은 "반갑지만 어딘가 낯설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황정음이 출연하는 '쌍갑포차'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저승과 이승 경계에서 벌어지는 희로애락을 담은 따뜻한 내용을 담는다. 황정음을 비롯해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김미경 등이 함께한다. 




배우 황정음이 드라마 촬영 근황을 공개했다.

황정음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황정음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 중인 김용건과 부녀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스태프들과도 기념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공개했다.

특히 황정음은 이전보다 살이 많이 빠진 듯 날렵해진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촬영장에서 생일을 맞은 황정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태프와 동료 배우들의 깜짝 생일파티에 감동한 황정음은 "뎡으미 울 뻔~ 또르르. '쌍갑포차' 우리 감독님, 스태프분들, 배우님들 사랑합니다"라고 남기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황정음은 내년 방영 예정인 JTBC 첫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촬영 중이다.

 

#쌍갑포차 #황정음쌍갑포차 #황정음근황 #김용건황정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