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세상이야기

`대한민국 만세` 몬트 아이돌 최초 독도서 뮤비 촬영…"동포에게 고하노니 영주권 취득' 샘 오취리, 광복절 맞아 "대한민국 만세" 광복절 스페셜~

by 아자리77 2019. 8. 15.

`대한민국 만세` 몬트 아이돌 최초 독도서 뮤비 촬영…"동포에게 고하노니"

74주년 광복절을 맞이해 `대한민국 만세`가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그러면서 지난 13일 그룹 몬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탱해 선공개한 `대한민국 만세`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서 실력으로 극복하고, 결국 이겨내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아낸 몬트의 자작곡이다. 비장하면서도 웅장한 비트로 구성된 음원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끓어오르는 애국심을 담은 메시지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동포에게 고하노니 분연히 떨쳐 일어나 온 힘 모아 항거하고, 실력으로 극복해 다시는 지지않겠나이다, 반드시 이겨내겠나이다`라는 랩으로 일본을 넘어 극복해내고, 이겨내겠다는 보다 적극적인 메시지까지 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대한민국 만세`는 광복 74주년을 기념해 지난날 독립을 염원하던 정신을 되새기는 동시에 불굴의 의지로 일본에 맞
 아이돌 사상 최초로 독도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흑백 대비의 화면으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를 뽐낸다. 독도를 배경으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하며 태극기 퍼포먼스도 펼쳐 높은 몰입감도 선사하고 있다. 

몬트는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지난 9일 독도에 올라 약 4시간 동안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주권 취득' 샘 오취리, 광복절 맞아 "대한민국 만세"

최근 영주권 취득 소식을 알린 방송인 샘 오취리가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15일 샘 오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광복절 74주년이다"라며 "우리나라의 독립 위해서 수많은 사람들의 피, 땀과 노력 덕분이었다. 앞으로 이 중요한 날을 기억하며 더 대단한 나라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대한민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라고 외쳤다.

샘 오취리는 글과 함께 태극기를 활짝 펼쳐 들고 영어로 '한국'(KOREA)이라고 적힌 티셔츠를 입은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달 22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샘 오취리는 "최근 시험에 합격해서 이제 한국 사람이 됐다"라며 "'한국 사회의 이해'라는 과목이 있는데, 역사 경제 사회 등 모든 분야가 다 포함됐다. 그 시험에 합격했다"고 영주권 취득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대한민국만세 #몬트 #아이돌최초 #독도서뮤비촬영 #동포에게고하노니 #영주권취득샘오취리 #광복절
다음은 샘 오취리의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오늘은 광복절 74주년입니다. 
우리 나라의 독립 위해서 수 많은 사람들의 피, 땀과 노력 덕분이었습니다. 
앞으로 이 중요한 날을 기억하며 더 대단한 나라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