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팔지 스토어

박슬기 남편 아이스크림가게 운영… 훈남 외모 ‘눈길 -아내의맛-쿠크봉아이스크림

by 아자리77 2020. 11. 15.


박슬기 남편 아이스크림가게 운영… 훈남 외모 ‘눈길’


박슬기 남편 아이스크림가게 운영… 훈남 외모 ‘눈길’

방송인 박슬기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13일 재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박슬기와 남편 공문성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슬기는 남편이 운영 중인 쿠크봉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았다. 

박슬기는 남편이 밥을 먹는 사이 홀로 가게를 맡았다. 

하지만 박슬기는 실수만 연발, 서둘러 남편을 소환했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2016년 1세 연상의 남편 공문성과 결혼했다. 당시 공문성의 직업은 광고회사 PD로 알려졌으나, 최근 ‘아내의 맛’ 출연에서는 ‘자영업자’라고 자막이 등장했다. 




두 사람은 올해 1월, 사랑하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박슬기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지난 2004년 MBC 팔도모창대회에서 박정현 모창으로 대상을 받으며 데뷔한 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12년 넘게 리포터를 맡았다. 신입시절에는 연기 활동을 하기도 했다.


'아내의 맛' 박슬기, 남편 공문성 아이스크림 가게 보며 실수 연발…"내 사랑" 소환

방송인 박슬기가 남편 공문성과 말다툼을 한 뒤 미안한 마음에 대신 아이스크림 가게 일을 하며 화해했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박슬기가 딸의 이유식 문제로 남편 공문성과 말다툼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슬기는 일을 끝내고 집에 돌아왔다가 딸 소예가 먹고 반이나 남긴 우유를 보고 속상한 표정을 지었다.

그는 주방에 놓인 시판 이유식을 발견하고 냉장고를 열어 자신이 만들어 놓은 이유식을 확인했다.

화가 난 박슬기는 공문성에게 "내 사랑, 이유식 사놓은 거 말고 제가 새벽에 만든 거 먹이라고 했잖나"라고 말했다. 공문성은 "만들어 놓은 게 있었나. 몰랐다"라고 변명했지만 박슬기는 "제가 새벽 3시에 만들어 놨다"며 "냉장고를 열면서 이걸 왜 못봤을까. 신기한 일이네"라고 서운해했다.

공문성은 딸과 함께 놀아주며 "그래도 맛있게 먹었지?"라고 말했다. 짜증이 난 박슬기는 아직 밥을 먹지 않았다며 남은 이유식을 대신 먹겠다는 공문성의 말에 한숨을 쉬며 "장난하지 말고"라고 말했다.

순식간에 분위기는 험악해졌고, 빈정이 상한 공문성은 싸늘해진 표정으로 운영 중인 쿠크봉 아이스크림 가게로 출근했다.

박슬기는 밥도 안 먹고 출근한 남편이 안쓰러워 유부초밥을 만들어 도시락을 쌌다. 딸을 안고 쿠크봉 가게로 간 박슬기는 남편이 도시락을 먹고 오는 동안 대신 가게를 보기로 했다.

공문성은 주차장에 내려가 차 안에서 딸 소예와 함께 유부초밥을 먹었다. 그동안 가게를 본 박슬기는 포스기에 주문 수량을 잘못 찍고, 영수증 용지를 찾지 못하는 등 실수를 연발했다.

주문이 밀리면서 시럽을 흘리고 아이스크림 모양 잡기에 실패한 그는 서둘러 남편을 소환했다. 남편을 보고 장난기가 발동한 박슬기는 연봉 협상을 하겠다며 농담을 해 다시 남편과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