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세상이야기

삼성 베일의 폴더블폰 공개 개짱멋 삼성폴더블폰 222만원

by 아자리77 2019. 2. 21.


저같은 경우에는 주식과 문서 영상을 많이 보는데요 갤럭시노트10 보다 반절덩도 더 큰거 같네요 딱좋은 사이즈 같아요 ㅎㅎ





사진보자마자 소르음이    국내 출시 될때 얼마로 딱 나올지 궁금하네요 

약정이 좀 길어지더라도 꼭 사고 싶네요 

출시는 2분기에 한다고 나와있네요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한차례 열애설을 부인했던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설을 인정하며 공식 연상연하 커플 탄생을 알렸다.

김보라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스포츠조선에 "김보라와 조병규가 2월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밝히며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는 사귀고 있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이날 "조병규와 김보라가 이달 초부터 만났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SKY캐슬'에 각각 김혜나 역, 차기준 역으로 출연했다. 당시 메이킹 영상에는 조병규가 휘청이는 김보라의 팔을 잡아주면서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조병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는 걸 얘기해드리겠다. 연애 안 한다. 아시겠죠?"라고 해명했다. 또한 지난달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조병규는 "벽에 부딪힐 것 같아 잡아줬던 것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김보라 역시 언론 인터뷰에서 "계단을 오르다 넘어지려는 걸 붙잡아 준거다. 당시 서로 전화번호도 없을 때였다. 어떻게 보면 사소하게 지나가는 비하인드 영상인데 주목 받는 걸 보면서 신기했다"며 조병규와의 열애를 부인했다.

하지만 이날 오전 매체 '더팩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쇼핑몰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수수한 모습으로 같이 쇼핑을 즐기고, 팔짱을 끼고 거리 데이트를 하는 등 애정표현을 서슴지 않았다. 





김보라 조병규 사귄다네요 그럴줄알았어   잘어울리네요

어릴때는 만나다 헤어질수도 있으니 많이 만나보거라~~

#해피투게더 #삼성폴더블폰 #222만원 #김보라열애 #조병규열애 #스카이캐슬 #차기준 #김혜나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