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긍님의 대박주식

무긍님의 주식 이야기 코콤 휴스틸~~그와중에 김혜자 선생님

by 아자리77 2019. 2. 18.

김혜자 선생님 역시 명불허전이네요 ㅎㅎ

재밌습니다 꼭보세요 ~~

한지민이 갑자기 나이가 똭~~~

아무튼 우리 휴스틸 코콤 오늘도 의미있는 박스권 이탈 신호 보여주고 박스권 이탈 안하고 잘 버티고 있습니다 내일이나 모레 숨고르고 개미털기좀하고 파격 상승 있어보이는데 오랜매집으로 유통주식이 많이 없어서 한방에 띄울거 같네요

분봉상 잘 지지되고있지요? ^^

코콤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 자리입니다 의미있는 거래량과 같이 상승이 일어났기때문에 조금더 신뢰도가 높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분봉상도 지지 잘이루어지고 있지요? ^^

방문자수 1000회넘으면 기본 챠트 말고 검색식이나 수식도 좀올려야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