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긍님의 대박주식

전설의 패션 디자이너인 칼 라거펠트가 86세의 나이로 파리에서 사망 더불어 코콤 휴스틸

by 아자리77 2019. 2. 20.

코콤기모으는거 보이지? 한방 날라간다 ㅎㅎ

기다려봐라~~

거래량 줄어들면서 저점 상승 단디봐두거라~~

아니면 말고 ㅎㅎ

휴스틸이 애매한데 파란선이탈하면 겁나 물타기해야될기야~~ 오르겠지 안오르면 어쩔거야 ㅎㅎ

BBC 등 외신이 19일(현지시간) 독일 출신 전설의 패션 디자이너인 칼 라거펠트가 86세의 나이로 파리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직 구체적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라거펠트는 죽기 직전까지도 오는 목요일에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선보일 예정이었던 명품 브랜드 펜디의 2019 콜렉션을 준비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중앙일보] '샤넬의 전설' 칼 라거펠트, 그가 떠났다

#무한긍정충전소 #나의 주식이야기 #실전트레이닝 #주식으로100억벌기 #수식관리자 #챠트리딩 #챠트복기 #주식실패담#100억못벌거같냐?

#두고보자 #기도매매 #내가 망할거같애?#친구추가 #맞추 #맞팔 #오는게있으면가는게 #엘사고마워 #겨울왕국2

#한국콜마 #휴스틸 #코콤 #편집귀찮음 #이제시작했는데 #샤넬어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