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세상이야기

치과의사 미모 수준 ㄷㄷ 50대 치과의사

by 아자리77 2019. 2. 19.

치과의사 이수진님이 오늘 화제네요 ㅎㅎ 따님이랑 친구 해도 되겠어요 51세라던데 지성과 미모 까지 부럽부럽

오늘 눈요기는 요기 까지 하고 오늘 한국 콜마 확인 해볼까요? ^^

한국콜마 보이시지요? 옆에 오늘 6프로 이상 올랐었네요 ㅎ 시초에 샀으면 좀 수익이었겠네요 굿굿

분봉상 야금야금 올라가는거 보이시죠? ㅎㅎ 월요일도 기대해봐도 되겠는데요?

아무튼 익절 확인 했으니 미션클리어~~

#나의 주식이야기 #실전트레이닝 #주식으로100억벌기 #수식관리자 #챠트리딩 #챠트복기 #주식실패담#100억못벌거같냐?#두고보자 #기도매매 #내가 망할거같애?

#친구추가 #맞추 #맞팔 #오는게있으면가는게 #엘사고마워 #겨울왕국2 #한국콜마 #치과의사이수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