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긍님의 대박주식

겨울왕국2 도 나오고 엔에이치엔터도 올라가고 ㅎㅎ 굿굿

by 아자리77 2019. 2. 19.

겨울왕국 2가 나온다고 하네요 엘사 ~~ 반가워 난 무충이라고해~~  니가 얼려버린 nhn 오늘 내가 녹였어 ㅋㅋ

nhn엔터테인먼트 보시면 주가가 일봉상 크게 대량거래량실으면서 날라갔죠 제모든 신호검색과 감이 저거 간다라고 외쳤는데 잠시 조정이 들어갔더랬죠 

사실 분할매수 하면 큰 위기는 아니지만 저는 사지 않은관계로 입만 나발 나발 거렸던 터라 ㅎㅎ 제수식 모든걸 다날려버리고 새로 만들려고 했죠 틀렸다면 ~~

오시면 첫대량거래량있던 장봉을 기준으로^^ 제가 고른 종목이 멋지게 턴하는 역사적 사실  ~~

그리고 상승마감으로 다음날까지 기대할수 있는모양새 아직 게임은 끝나지 않았다 ㅎㅎ ㅎㅎ

일단수익권이니 트레일링 스탑을하시던 수익들 멋지게 먹으시고요 ㅎㅎ 이웃신청 많이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