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세상이야기

원더걸스 안소희 ‘와이키키2’ 안소희 “준비 많이해, 연기력 논란 없을것”

by 아자리77 2019. 3. 25.


‘와이키키2’ 안소희 “준비 많이해, 연기력 논란 없을것”
배우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왼쪽부터)이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5층 파크볼룸에서 열린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또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낼 전망.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못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일으키려는 대책 없는 청춘들의 골 때리고 빡센 좌충우돌이 펼쳐지는 청춘 드라마이다.
이이경, 김선호,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등이 출연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 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오늘 밤 첫 방송 예정이다.
배우 안소희가 ‘와이키키2’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안소희는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으라차차 와이키키2’(극본 김기호 외·연출 이창민) 제작발표회에서 “오랜만에 드라마를 하게 됐다.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 대본 리딩도 많이 하고 리허설도 많이 하고 연습도 많이 한다. 섬세하고 세심하게 작은 부분을 신경쓰고 있다. 전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인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그린다. 지난해 2월 시즌1이 방송됐다.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등이 출연한다. 2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한다.

#원더걸스 안소희 ‘#와이키키2’ #안소희 “#준비 #많이해,#연기력 논란 없을것”

댓글